관리 메뉴

나모를 찾아라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수 있다면 행복할것이다. -파울로 코엘료 본문

생활/생활의 지혜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수 있다면 행복할것이다. -파울로 코엘료

나모찾기 2018. 8. 14. 09:08

오늘 엘리베이터에 나온 인용구.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수 있다면 행복할것이다.

If you can concentrate always on the present, you'll be a happy man.


나의 부모님은 언제나 미래에 집중을 했다.

노후에 여행을 하려고 지금 여행을 미루고, 나중에 맛있는 음식을 드시려고 저축을 열심히 하셨다.

하지만 지금은 두 분다 칠순을 넘기고 건강 때문에 여행을 하지 못하고, 무슨 음식이 맛이 있는지 모르신다.


회사 내에 어수선한 요즘. 너무 미래에 관심을 가져서 지금을 놓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든다.

얼른 commit and focusing을 해야 겠다.


좀 긴 원문.


“If you concentrate always on the present, you'll be a happy man. You'll see that there is life in the desert, that there are stars in the heavens...Life will be a party for you, a grand festival, because life is the moment we're living right now.”


― Paulo CoelhoThe Alchemist


"만약 항상 현재에 집중한다면, 항상 행복할 것이다. 사막에 생명체가 있으며 하늘에 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생명은 우리가 지금을 사는 그 순간순간이기 때문에 인생은 당신을 위한 커다란 축제가 될 것입니다.삶이 사막에 있다고 한든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