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나모를 찾아라

160823 물새는 지점을 찾아라 - 3탄(바닥 확인) 본문

생활/결혼

160823 물새는 지점을 찾아라 - 3탄(바닥 확인)

나모찾기 2016. 8. 25. 23:31

물 새는 지점을 찾아라 - 2탄에 이은 글이다.


붙박이 장을 철수하고 곰팡이가 벽에 있는 것과 바닥이 축축한 것을 확인했지 더 이상의 진전이 없었다.

8월 23일 나는 회사에 출근하고 부모님이 집에서 바닥 깨보는 것을 확인하셨다.


나는 퇴근 후에 확인을 해보았다.


지난번 관리실에서 받았던 도면상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깬 것이다.


도면에는 실선으로 표시가 되어 있었는데 실제 들어오고 나가는 파이프가 있었다.


시멘트를 좀 파보니 녹이슨 관이 보온재 안에 쌓여 있었다. (사진의 위가 서쪽 외벽면, 왼쪽이 화장실쪽 벽[실제로는 비트])



안에 흙이 축축하고 녹이 슬었기 때문에 화장실이 샐것 같다는 아버지도 파보아야 겠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우선 사람이 구해져야 해서 내일 작업하기로 하였다.